탁구대회

단양 탁구 국가대표 선발전(18.1.27) 등..

한빛천사 2018. 1. 27. 11:51

* 2018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전 겸 2018 세계탁구선수권대회 및 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*

- 장  소 : 단양국민체육센터

- 날 짜 : 2018년 1월 23일 ~ 28일

 

* 우선 나와 함께 사진을 기꺼이 찍어준 선수들[김경아. 신유빈. 정영식. 장우진. 김동현. 임종훈. 조대성. 이상수. 김민석.] 그리고 같이 찍은 선수들 모두 국가대표 상비군에 선발된 것 진심으로 축하하고 새해 복 많이 받고 한국탁구를 세계에 빛내주길 기원하고 감사합니다.

 

- 중학교 때부터 국가대표 최종선발전(충북 진천화랑관)에서 경기를 하고 현재 한국 탁구의 에이스로 등극한  미래에셋의 정영식 선수. 참고로 이 사진은 2017년 2월 단양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함께했던 사진입니다.

 

 

-밝고 겸손함과 실력을 겸비한 한국탁구의 기대주인 미래에셋의 장우진 선수.
선수 호명이 있어 경기후에 함께 사진을 찍겠다고 하고 약속을 지켜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.

 

-

밝고 좋은 체격조건과 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한국탁구의 대세로 등극한 한국수자원공사의 김동현 선수.

 

-

2017년 국내대회에서 복식 우승도 했고 밝으면서 겸손하고 실력을 겸비한 임종훈 선수

 

 

- KGC인삼공사의 김민석 선수.

 

 

- 세계랭킹 10위로 2018년 국가대표 자동출전권을 획득한 한국체육부대(상무. 이전 삼성생명)의 이상수 선수.

 

 

- 단양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유일하게 중학생으로 남자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선발된 조대성 선수. 대화를 나눠보니까 충북 오창 출신이랍니다.

 

 

 

 

-

노장이지만 아직도 건재하고 있는 대한항공의 김경아 선수.
젊은 선수들과의 경기에서도 한국 최고의 수비수로서 멋진 경기를 펼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 앞으로도 현역으로 오랫동안 좋은 기량을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.

 

- 단양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여자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선발된 탁구신동으로 유명세를 탓던 신유빈 선수. 실업팀 선수들과 대등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이번 선발전에서 양하은(선발전 2위) 국가대표  선수를 3 : 2로 접전끝에 꺽는 경기를 펼치기도 했지요.

 

 

- 2017년 단양 전국체전경기에서

 

 

 

 

- 정영식 : 임종훈

 

 

- 정영식. 오상은

 

 

- 정상은 : 황민하

 

 

- 김동현 : 정상은

 

 

 

 

- 김경아 선수 경기

 

 

- 신유빈 선수 경기